Tuesday, November 30, 2021

What does 슈퍼 트루퍼 mean?

ANSWER: Super Trouper

슈퍼 트루퍼 조명이 비춰도 우울했지만 
오늘은 달라 당신이 와 있으니까 

어제 네게 전화했을 때 
너무 힘들고 지쳤었지 
내 생활은 의미도 없고 
공연도 하기 싫었었지
헌데 너 온다니 얼마나 기쁜지
갑자기 좋아졌어
오늘밤 공연은 아주 다른 무대 될 거야 

오늘밤 슈퍼 투루퍼 
태양처럼 밝은 조명 비추니 
나는 즐거워 최고라 느껴지니까 

언제나 슈퍼 트루퍼 
조명이 비춰도 우울했지만 
오늘은 달라 당신이 와 있으니까 

많은 친구 곁에 있어도 
사람들은 외로워 하네 
하지만 나는 그렇지 않아 
나에겐 당신 있으니까
가끔 그럴때가 서성댈 때가 있었어
허나 이젠 괜찮아 
오늘 밤 공연은 아주 다른 무대 될거야 

오늘 밤 슈퍼 투루퍼 태양처럼 밝은 조명 비추리 
나는 즐거워 최고라 느껴지니까 
언제나 슈퍼 투루퍼 조명이 비춰도 우울했지만 
오늘은 달라 당신이 와 있으니까 

당신 여기 도착했어 
나를 꼭 안아주면 아직 내가 살았음을 느낄 수 있어 
안아주면 오늘은 특별한 밤 될 거야

오늘 밤 슈퍼 투루퍼 태양처럼 밝은 조명 비추리 
나는 즐거워 최고라 느껴지니까 
언제나 슈퍼 투루퍼 조명이 비춰도 우울했지만 
오늘은 달라 당신이 와 있으니까 

슈퍼 투루퍼 조명이 비추면


 
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